설민석 말처럼 '태화관'은 정말 룸살롱이었을까? < 미분류 < 기사본문 아이엠피터뉴스

밀린 기사 쓰느라 취재기자들이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고 있는데 얼큰하게 취한 편집국장이 사무실에 들어오더란다. 제각기 자신의 일에 정신이 팔려 기사를 쓰고 있는데 편집국장이 컴퓨터 앞에 꼼지락 거리더니 기자들을 부르더란다. 컴퓨터 모니터에 포르노 동영상을 틀어놓고 '내일까지 이거보고 감상문 써와라'하며 히죽거렸다는데.. 어떤 인간환경의 극한 변화로 인해 남성의 성욕이 급감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여성성의 매매에 대한 수요는 無限하다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일본 매체 '더 다이제스트'는 오늘(1일) "WBC가 끝난 뒤 두 달이 지났지만 한국 야구계는 하나의 스캔들로 큰 소동을 겪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과 수원시는 최근 수도권 내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자 지난 17일 야간에 수원시 최대 유흥가인 인계동 일대에서 고위험 유흥시설에 대한 현장 점검을 했다. 앞선 검찰 조사 결과 김씨는 2019~2020년 한겨레신문 간부 A씨 9억원, 한국일보 간부 B씨 1억원, 중앙일보 간부 C씨 9000만원 등 동료 기자들과 금전 거래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일단, 선수들은 경위서에서 호주전(3월 9일)의 전날과 일본전(3월 10일)의 전날이 아닌 이동일인 3월 7일과 일본전이 끝난 직후인 3월 10일 술집을 방문해서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최초 보도한 매체에서는 호주전 하루 전날, 그리고 일본전 하루 전날, 일본전이 끝난 직후까지 3일 연속으로 술을 마셨다고 밝힌 바 있다. 기회가 좋은 투자는 일반적으로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기 때문이다”며 “조건이 좋으면 대부분 화류계 큰 손이나 이들과 일로 얽혀 있는 힘과 권세 좋은 사람들에게 먼저 제안이 간다. 그들이 대부분 큰돈을 움직이며 투자기회를 꿰차고 있어 실상 좋은 투자 기회를 만나긴 쉽지 않다”고 말했다. 업계에선 유흥업 재테크는 지금이 최적기라는 말이 나돈다.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옆에서 술시중하는 아가씨에게 『아가씨들도 한잔 하겠느냐』고 물었더니 『차를 몰고 가서 못 먹는다』고 하더군요. 술자리가 파하고 전철을 타러 걸어가다가 제 옆자리에서 술시중을 들던 아가씨가 최신형 소나타를 몰고 퇴근하는 걸 봤습니다. 정치인들을 따라 이 집에서 가서 몇 번 술을 마신 적이 있습니다. 朴哲彦(박철언)씨, 金鍾泌(김종필)씨 같은 當代(당대)에 힘깨나 쓰던 정치인들이 주최한 술자리였습니다. 江南(강남)에서도 술값이 꽤 비싼 축에 끼는 곳이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습니다.

 

룸살롱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썸씽스페셜, 딤플, 임페리얼로 상징되는 양주와, 화려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아가씨(일명 나가요 걸)들. 만약 이들이 없다면 룸살롱 문화 자체가 성립이 안될 만큼, 필수불가결한 핵심 요소다.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법'룸살롱 코스'는 대개 다음과 같이 천편일률적인 단계를 밟는다. 대개 3~5인의 양복걸친 남자들로 이루어진 손님들은 천장에는 황금 빛 조명이, 바닥에는 빨간 카펫이 어른거리는 룸살롱 입구에서 담당 웨이터를 찾는다. 이 방면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대개 단골 업소마다 '부장'이라는 직함의 고참 웨이터를 알게 마련이다. 호명한 웨이터가 현관으로 나오면 룸으로 안내되어 안으로 들어가는 수순을 밟는다. 이 날 술자리의 성패는 고참 웨이터와 손님들과의 친분 관계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검찰기록이 아닌 것을 검찰기록과 교묘하게 혼재해서 보여주면서 방송하지 맙시다”라고 강하게 반박했다. 김용남 국민의힘 공보특보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프락치가 러시아어에서 나온 말이군요. 뜻은 ‘특수한 사명을 띠고 어떤 조직체나 분야에 들어가서 본래의 신분을 속이고 몰래 활동하는 사람’ 그런데 이건 너무 점잖게 표현한 것 같고, 간접, 세작 등과 같이 적들이 심어놓은 내부의 적 같은 존재죠. 그런 관점으로 보면 이해가 안되던 비정상적인 언행과 상황 등이 명쾌하게 설명되는군요. 무섭다무서워희대의 정치공작과연 자수하여 광명 찾을까요? 김 회장은 “전국 유흥주점의 85%는 하루벌어 그날을 연명하는 생계형 영세업소들”이라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유흥주점 매출은 80% 이상이 줄었고 개점휴업이 다반사”라고 밝혔다.

 

한 장소에서 오래 영업하지 않고 주기적으로 업소 위치를 옮기는 방식이다. 물론 그때마다 내부 인테리어 등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만 그만큼 큰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파티룸은 각종 집기가 고가인데 이는 이사를 통해 새 업소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텐과 쩜오 아가씨의 차는 가장 하급이 A6, 5시리즈, E클래스임. 그 아가씨들 중 특 A급은 재벌 또는 졸부의 세컨으로 들어앉게 되는 것이 이바닥 순서임. 한국 야구대표팀의 일부 선수들이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1라운드 예선 경기를 앞두고 도쿄의 한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같은 내용에 대한 기자회견 질의 응답에서 이용찬은 “KBO에 제출한 경위서에 나온대로 그런 술집”이라며 “(여성 접대부의 합석 등에 대해) 아예 없었다. 저는 지인과 같이 가서 간단히 2시간 정도 (술자리를) 하고 귀가를 했다”고 설명했다.

 

KBO 또한 31일 오전 9시 허구연 총재를 비롯해 부서 담당자들이 회의를 진행했다. 총재가 직접 회의를 주관했다는 것은 KBO가 이번 사안을 무겁게 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편이 25살 여자와 바람 피웠지만” 나탈리 포트만, 아‘블랙스완’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나탈리 포트만이 남편 발레리노 벤자민 마일피드의 외도로 결혼생활에 위기를 맞고 있다.

from this sourc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설민석 말처럼 '태화관'은 정말 룸살롱이었을까? < 미분류 < 기사본문 아이엠피터뉴스”

Leave a Reply

Gravatar